MYH'S BLOG FOR DUMMIES

MYH's blog for Dummies

MYH's blog for Dummies

Blog Article

일단 수업은 최대한 열심히 들으려고 노력 중이고 운동도 꾸준히 하고 있는데 운동을 해야 하다 보니 학업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지는 않아요.

미분류 “초보 개발자의 성장기! 문유현의 개발 일기에 담긴 멘토링 이야기”

궁금해하시고 관심있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틈틈히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문유현은 개발 일기에 멘토와의 경험도 자세히 담아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멘토링의 가치와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됩니다.

그런 마음을 가라앉히고 어려움들을 잘 이겨내고 승리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문유현은 행복한 표정으로 소회를 밝혔다.

.... 그런 단어가 좋습니다. (써놓고 보니 키도크고 얼굴도 잘생긴데다가 성격은 엄청 좋고 좋고 돈도 많은... read more 뭐 그런 얘기 인듯 싶습니다. ㅡㅡ;;)

문유현은 오늘 경기를 치른 후 “기분이 너무 좋다. 사실 어제 어머니가 수술을 하셨다. 경기 때도 계속 생각나더라.

그래서 블로그에서는 딱딱한 문어체는 인기가 없다. 지금 이 글과 같이 독백 형태로 쓰는 것도 인기가 떨어진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인터뷰/기획기사 고려대 문유현, 남은 대학 생활 목표 "연세대 상대로 전승하는 것" [농진남]

문유현은 초보 개발자로서 시작했지만, 꾸준한 노력과 열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개발자입니다. 그의 개발 일기는 그의 성장 과정을 기록하고, 동시에 다른 초보 개발자들에게 영감을 주기도 합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반대로 ‘이건 형보다 낫다’ 하는 게 있다면 무엇인가요?) 개성이 있고 독특하다는 점에서 형보다 나은 것 같아요.

Report this page